모바일 프로젝트에 대해
적 npc 카운팅 기능
이 기능은 스코어 ui 코드와 그걸 인식하는 카운팅 코드를 사용함.
GamePlayHud 프리팹을 열고 / ScoreText 라는 ui 컴포넌트에 ENEMY_COUNTER.cs 라는 파일을 추가함. 아래는 코드
그 이후 EnemyController.cs파일에 들어가서
ENEMY_COUNTER.Instance.IncrementScore(); 부분을 추가해주면 됨.
그 이후에 초기화를 해줘야 하는데 GamePlayHudView.cs 파일에서
ENEMY_COUNTER.Instance.ResetScore(); 이 부분을 추가해주면 됨.
이렇게 하면, 카운터가 뜨고 - > 적을 죽이면 - > 스코어가 오르고 - > leave 버튼을 누르면, 카운터가 초기화 됨.